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들은 단지 임의 단락을 작성하거나 어딘가에 얻습니까?

    1. "내 텍스트를 받고 있습니까 ???" 그녀는 그에게 문자를 보냈다. 그는 그것을보고 그의 숨소리를 들었다. 물론 그는 그들을 얻었지만, 얻지 못했다면 어떻게 대답 할 수 있었을까요? 그는 전화기를 내려 놓고 프로젝트를 계속했다. 그는 그녀의 글을 무시하고 있었고 계속 그렇게 할 계획이었다.


    1. 그가 생각할 수있는 것은 그것이 어떻게 끝날지에 관한 것이었다. 방정식에는 여전히 약간의 불확실성이 있었지만 누구나 볼 수있는 기본 사항이있었습니다. 그가 긍정적 인 것을 보려고 아무리 노력해도 아무 것도 볼 수 없었습니다. 끝이오고 예쁘지 않을 것입니다.


    1. 그들은 무작위 단락을 어디에서 얻습니까? "그는 생성 버튼을 클릭했을 때 궁금했습니다.  그 순간 그는 임의 단락을 읽고 그것이 임의 단락과 그의 세계에 관한 것임을 깨달았습니다. 결코 같지 않을 것입니다.


    1. 그의 증오에 아름다운 것이있었습니다. 인종 차별과 편협의 역겨운 전시 였기 때문에 증오 자체는 아니었다. 증오를 불러 일으킨 것은이 증오가 있었지만 그 증세가 어디에서 왔는지 이해하지 못했다는 사실이었습니다. 그 순간 그녀는 그를 바꿀 희망이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1. 이것은 기억해야합니다. 사랑은 파이와 다릅니다. 당신은 모든 친구와 사랑하는 사람들로 나누지 않아도됩니다. 아무리 많은 사랑을 주더라도 항상 더 많은 것을 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다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언젠가는 다 쓰지 않는 것처럼 포기하지 마십시오. 원하는만큼 자유롭게 제공하십시오.


    1. 그의 부모는 계속 그에게 질문을했다. 그들은 진실을 믿지 않기 때문에 그들에게 무엇을 말해야할지 몰랐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설명했고, 그의 상상력의 비유로서 그의 설명을 무시했다. 5 년 동안 죽은 죽은 할아버지가 그 보물이 어디에 숨겨져 있는지 말할 수 없었습니다. 물론 할아버지가 옆에있는 의자에서 웃음으로 울부 짖는 것은 도움이되지 않았다.


    1. Dave는 숲에서 그녀의 집에서 불과 몇 마일 떨어진 언덕에서 타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차는 급하게 포장되었고 Marta는 애완 동물의 마지막을 반올림하려고했습니다. Dave는 남길 수 없었던 가장 중요한 서류와 문서의 정신 목록을 살펴 보았습니다. 그는 이러한 것들을 더 잘 준비하지 않았다고 스스로를 꾸짖고 필요한 모든 것을 기억하기를 바랐다. 그는 마르타가 애완 동물과 함께 나타날 때까지 계속 기다렸지 만 그녀는 여전히 볼 곳이 없었습니다.


    1. 이 작은 생물에는 특별한 것이있었습니다. 도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 수 없었지만, 그녀는 온 마음을 다해 그것이 사실임을 알고있었습니다. 그녀가 그것을 시도하고 저장하려고한다면 문제가 아니라, 어떻게 그것을 저장하려고했는지에 관한 문제였습니다. 그녀는 담요를 얻기 위해 차로 돌아 갔고 그녀가 돌아 왔을 때 그 생물은 사라졌습니다.


    1. "원하는 것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녀가 물었다. 그는 그녀가 자신의 대답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땅을 내려다 보았다. 그는 진실이 단지 아 hurt을 것임을 알면서 주저했다. 그가 원하는 것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녀를 떠나는 것이라고 어떻게 그녀에게 말하려고 했습니까?


    1. 국립 공원에서 보내는 시간은 흥미 진진한 모험이 될 수 있지만, 그녀가 경험하고 싶은 흥분은 아니 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찾은 상황을 생각하면서, 그녀가 협상 한 것보다 조금 더 자신을 얻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녀가 다음 식사를하려고했던 늑대 무리를 쳐다 보며 나무에서 자신을 발견 한 것은 흔한 일이 아니 었습니다.


    1. 그들은 무엇을 먹고 있었습니까? 그녀는 전에 먹어 ​​본 것과는 다른 맛이 없었으며, 비록 그녀가 희미 해졌지만 감히 묻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대답이 듣고 싶지 않은 대답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1. "오늘 시작했습니다!" 그게 모든 메모입니다. 어디서 왔는지 누가 기록했는지는 알 수 없었습니다. 다른 사람을위한 것이 었습니까? Meghan은 방을 둘러 보았지만 아무도 눈을 마주 치지 않았습니다. 잠깐 동안, 그녀는 자신의 꿈을 따르는 것이 메시지라고 생각했지만 궁극적으로 그것을 구겨 버리고 던져 버릴 때 그것을 무시하는 것이 더 쉽다고 결정했습니다.


    1. 그는 움직일 수 없었다. 그의 머리는 욱신 거렸다. 어제 밤에 독감인지 음주인지 판단 할 수 없었습니다. 아마 둘 다의 조합 일 것입니다.


    1. 로봇은 비 승인으로 클릭하여 입방체 내부에서 잠시 삐걱 거리며 갈색 액체의 조랑말 유리를 압출했습니다. "간장 간경변으로 사망 한 술취한 묘에 당신은 의심의 여지없이 끝날 것입니다." 유리를 탁자 위로 밀면서 나는 눈부신.


    1. 택시가 늦게 도착했습니다. 내부는 외부와 관련하여 모양이 나빴으며 몇 개월 동안 청소 된 것으로 보이지 않았습니다. 백미러에 매달려있는 녹색 나무 공기 청정기는 냄새가 없어지거나 택시에서 방출되는 다른 냄새를 극복하기에 충분히 강하지 않았습니다. 이 경우 올바른 결정은 지옥에서 빠져 나와 다른 택시를 부르는 것이었지만 그녀는 늦어서 선택을 할 수 없었습니다.


    1. 내일 전문가의 도움을받을 것입니다. 더 이상 처리 할 수 ​​없습니다. 그녀는 커피 테이블을 넘어서서 카테터에 피가 묻었습니다. 이것은 내가 등록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입니다.


    1. 때로는 좋은 대답이 없습니다. 결과를 어떻게 합리화하려고하더라도 이해가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답이 아니라 질문이 남게됩니다. 왜?


    1. 나무 줄기에 붙어있는 녹색 덩굴은 캐노피의 상단을 향해 상처를 입었습니다. 개미는 덩굴을 개인 고속도로로 사용하여 껍질의 모든 주름과 틈을 피하고 현재 집안일에 따라 최고 속도로 위에서 아래로 또는 아래로 위로 자유롭게 이동합니다. 최소한 이것이 예상했던 방식이었습니다. 한때 깨끗한 개미 고속도로에 틈새를 남기고 나무의 반쯤 밤새 포도 나무가 손상되었습니다.


    1. 그 순간 그는 그가 생각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냥 속임수를 쓰면 문제가 해결 될 것"이라고 그는 생각했다. 그는 생각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했지만 그것은 영구적이었다. 그것은 가고 싶지 않았고, 만약 그가 자신에게 정직하다면 그는 그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1. 그의 차에서자는 것은 계획이 아니었지만 때로는 계획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지난 3 개월 동안 그의 삶이었으며, 이제 막 익숙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실제로 그것을 즐기지는 않았지만 그것을 받아 들여서 그것에 동의했습니다. 또는 적어도 그는 자신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키를 시동 장치에 넣고 시동을 걸었을 때 엔진이 소리를 내지 않았다.


    1. "오늘 당신에게서 소식을 듣게되어 정말 기뻤습니다." "이것은 재미 있고 조금 이상하게 들리 겠지만, 며칠 전에 꿈을 꾸고있었습니다. 커피 한 잔 마시면 함께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그는 몇 년 동안 계획하고 있던 함정에 누워 계속했다.


  1. 하늘에는 새가 없었지만 그것은 그녀의 관심을 끌지 못했습니다. 구름이었다. 구름의 색은 아니지만 짙은 녹색입니다. 그녀는 다가오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녀가 준비되기를 바랐다.